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스트레이 키즈 (Stray Kids) "Lose My Breath (Stray Kids Ver.)" Live Video
    ❤️ 2024. 5. 20. 23:52

     


    YO~ 소뤼질러!!! 얼굴 미쳤구요 💓
    라이브는 뭐 진짜 걍 믿듣이쥐 👍👍👍👍👍👍
    처음에 이게 라이브라니!!! 했지만 지금은 당연하게 :) 
    🫢 항상 뿌듯 😁 자랑스럽 😌


    컴백 컨셉 진짜 너어어무 기대된댜 🩵 둑흔둑흔 💙
    7월 기대할게 😉❤️



    〰️ 맛보기 〰️

    정인이 점점 으른되어기는거 같냐 ☺️ 흐뭇

    역쉬 섹쉬하네 ✨

    유난히 댕댕이 같은 승미니 🐶
    진짜 볼꼬집 해보싶다 키듀키듀 😁

    한이 ㅋㅋㅋㅋㅋ 새초롬한거 시강 👀

    흐뭇.. 우리 정인이.. 잘생겼네에 ➰ ❤️🩷

    ㅋㅋㅋㅋ 한이 😙 용복이 🫥

    노래 잘하는건 알고있었는데 진챠 잘하는 비니 🩷
    멋찐모습 넘 오랜만인걸~? ☺️💚

    울애들 코가 다 개높네 ✨

    리노.. 와.. 나 진짜 말잇못 🫢
    진짜 진심 🌈존💖㉯😊 잘생겼다 .. 🫨


    노래도 잘해 💛

    많이 듣고 봐야지 ➰🎵
    이게 라이브라니 진심 🐶뿌듯 🩵💙💛



    진짜 보기드문 핸드마이크 쓰는 용복이 🎙️

    크아.. 눈빛 작살나네 진짜 (그윽)


    🫢 왜케 눈을 지그시 감냐고오 🫢🫢🫢


    다소곳한 용뽁

    기엽네 호주즈 💙💛
    왜케 부부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    마지막은 역시 내사랑 뽀짝즈 🩵💛💙

    '❤️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뽁경찰 🚨  (1) 2024.05.29
    스트레이 키즈 (Stray kids) - W Korea 2024 Vol.6  (0) 2024.05.22
    흑발 용복이 존버 🖤  (0) 2024.05.19
    용복이 따라서 🩵💙  (0) 2024.05.15
    핸드폰 케이스 ❤️  (0) 2024.05.10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