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킹덤 : 레전더리 워 _ 5화
    ❤️ 2024. 3. 28. 23:38


     
    노래 너무 잘불러서 놀램.. 진짜.. 🖤❤️

     
     
    〰️


    반응 하는거 넘 귀여워서 🖤

    에이티즈 무대에 놀란 뽀기.. ㅎ

    난 니얼굴에 놀란다 😊❤❤❤❤❤❤

     

     

    에이티즈 무대가 새로웠다는 용복이..
    나는 너의 용안이 매일 새롭다 정말 🩵💙🤭

     

     

    물론 무대에서 용복이도 너무너무 귀엽고 좋지만

    난 이렇게 웃을때 제일 좋다 : 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신났어 ❤️🩵💙
    비투비가 백도어 불러서 신난 스키즈 🖤

    귀여운건 다시한번 😍

     

    폴짝 ➰

    다들 엄청 신남 🎵


    왜케 귀엽냐 징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🤭
    백도어 내 최애곡인뎅 🖤🩷🩵❤️

    운동할때 들으면 들썩거리면서 런닝 가능 👍
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그리고 무대전 준비과정 보여주는데,

    스키즈한테 소중한사람!?

    바로 스테이!!!!! 저요 저요!! 👋👋👋👋👋

     

     

    정인이 진짜 아가아가하다 🩵 무해해 💙

    뽀짝즈... 💜 너무 맘에 드네 😍

    손 제일 작은데 와중에 이쁨.. 여자손 아니냐고 🫢

     

    💛 ㄱㅇㅇ 🧡


     1등 기원 ⭐️ 화이팅 ⭐️
     
     

    무대전까지만 해도 하얀색 마스카라 없었는데
    무대하기전에 했나부다 🤍 🐶섹시해 🖤


    무대 짤 안했는데 이건 진짜 못참았다 🫢
    진심 존나 잘상겼네에!!!!!!!!!!!!!!!!!!!! 미친거 아니냐!?!?!



    분명 있었는데.. 왜 무대에서 없었냥 ㅜㅠ 🐶이뿐데!!!!



    무대 끝나고 인사하는 뽀기 🩷
    어쩜.. 방금 그렇게 카리스마 있던 사람 맞나유 ?? ㅎㅎ


    진짜 뭘해도 잘어울리는 용복이 🩵🫰🏻


    정인이 울지마아아아 🥲

    2차 경연.. 5위해서 시무룩 ☹️🙁 왜쥬..?
    잘했능데에 ㅜㅠ!! 🙂‍↔️😞🙂‍↔️

    시무룩한데 넘 구엽자낭!!

     

    조녜... 🫢💙

     

    그래도 비투비 등수 축하해주는 뽀기 👏👏

    그래도 너무 수고함 울애들 🩷🧡💙💜❤️
     

    '❤️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나도 팬미팅 .. 😭  (0) 2024.03.31
    킹덤 : 레전더리 워 _ 6화  (1) 2024.03.29
    킹덤 : 레전더리 워 _ 4화  (0) 2024.03.28
    킹덤 : 레전더리 워 _ 3화  (0) 2024.03.28
    킹덤 : 레전더리 워 _ 2화  (1) 2024.03.27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