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킹덤 : 레전더리 워 _ 6화
    ❤️ 2024. 3. 29. 01:10

     
    6화는 경연 아니고 체육대회 편인데,
    스키즈 분량이 많아서 나 진짜 행복.. 🩷

    개이뻐.. 진심 여자보다 이쁜듯 🩵💙

    웃음부자들 🩵💙 보기 조타 🙂 (흐뭇)




    〰️ 체육대회 〰️

    진짜 본캐랑 무대랑 어쩜 이리 다른지 ⭐️
    매력부자들 🩷❤️🧡💛💜💙🩵


    🩷 ㄱㅇㅇ 🩷

    내가 좋아하는 뽀짝즈 투샷 💜🩷

    빵정인 짱귀 💛

    역시 막내는 막내야 💛 아가아가 하다 😁

    나도.. 깨물어주고싶다 ➰😁
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해 ❤️


    🩷


    🍓 스트로베리 키즈 🍓


   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우 ㅜㅠ❤️ 콩콩 ➰

    안그래도 순둥이들 핑크 입혀놓으니까
    진짜 순딩순딩하네 🩷🩷🩷🩷🩷🩷


    끌려가는 아가빵 💜
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녹화중인데 그냥 시~~원하게 바지 안으로 후드 넣는 쾌남 ㅋㅋㅋ


    운동은 안 하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    와.. 태권도를 12년이나 한걸 킹덤에서 알았네 ㅋㅋㅋㅋ
    어쩐지 발차기를 잘하도라... 💗

    그리고... 😚 몸이 좋더라 🤭❤️


    착지는 종이인형처럼 팔랑 ➰


    🩷 난 용복이를 기다려 💜


    긴장할때 하..! 하는거 귀여움 💙 (1화에서도 함)


    구호도 깜찍하게 외치는 편 🩷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뜀틀 프리패스함 ㅋㅋㅋ


    비주얼킹 뽑기 ✔️


    생긴거보고 무뚝뚝하게 생기긴했..나? 걍 존잘인데.?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냉미남인데 웃으면 완전 순둥순둥 병아리라규 🐣🐥


    울애들 잘생겼능데 🩷❤️ 없다니!!!!
    너무 자기 자신들을 모르네에 🤫


    당연한 결과지만, 뽀기 비주얼킹 2등 했지이 ✌️


    🩷


    이건 영상으로 봐야하는데 .. 아숩네..
    용복이 진짜 존귀인데.. 애교쟁이 ❤️ 매력부자 💙


    이겨서


    춤추는건데 ㅋㅋㅋㅋ 진짜 🐶신나보이네 ㅋㅋㅋㅋㅋ


    수상소감 발표하는 팀장 💛
    이엔이 마지막 소감 발표 쫀귀 🩵🧡💙


    솔직히 6화는 그냥 봐도될듯 👍
    너무 귀여워서 놓칠수없는 장면들이 넘 많음 ⭐️
    이걸 간단하게만 보여쥬려니 참.. 어렵넹 😋 헷

    '❤️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내 하루 시작과 끝은 스키즈 ❤️  (0) 2024.04.04
    나도 팬미팅 .. 😭  (0) 2024.03.31
    킹덤 : 레전더리 워 _ 5화  (1) 2024.03.28
    킹덤 : 레전더리 워 _ 4화  (0) 2024.03.28
    킹덤 : 레전더리 워 _ 3화  (0) 2024.03.28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