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K-WAVE CONCERT
    ❤️ 2024. 6. 4. 22:59


    K wave 다시보기 💓

    이거 보려고 6시 반부터 대기타고 보는데
    안나와서 진짜.. 하.. 이러고 있었는데
    마지막에 나와따 💜🥰

    🩷❤️🧡💛💚🩵💙💜🖤🩶🤍🤎


    간만에 보는 애들모습에 넘나 행복해뚬
    진짜 ㅋㅋㅋㅋ 혼자보는데 발광 발광 ➰


    X의 My angel님(@Myangel_lixx)

    240602 #Felix #필릭스 #straykids  #스트레이키즈

    twitter.com

    이분 보정법 넘나리 내스타일 🩵💙


    나보다 머리 이쁜 용복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    이날 루마브 무디했다구 😭
    진짜 존잘.. 이날 헤메코 🌈존💖㉯😊 찰떡 🩷

    이거 왜케 namja 야 💙

    나 특 때 용복이 🌈존💖㉯😊 사랑함.. 💙

    섹쉬.. 🖤

    용복이 사진 줍줍.. 💙🩵


    호주즈 넘 됴아 .. 🩷 헤헤


    비율 보소.. 진짜 🐶잘생김

    이날 슼즈 진짜진짜 에뽓다규우 ‼️‼️‼️‼️

    이날 현진이가 왜케 섹시한지 자꾸 눈길이 👀

    무대하고 물만두됨 🥟 촉촉

    섹시한데🖤

    또 청량함 🩵

    🫢 어머어머 🫢
    이거 누가 찍었냐..?  참.. 감사합니다 💓

    역시 크게 봐야대..
    렌즈 다른거 사진보고 알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이제 하도봐서 동작만 봐도 뭔지 알것 같아 ㅋㅋㅋㅋ

    쪽냥즈
    뭘 보고 놀라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무대하고 나서 현진이 이케 촉촉한데
    용복이 왜케 뽀송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냥냥즈 🐾

    이리노 진짜 왜케 잘생김?  이사진 유독 토끼같네 🐰


    이날 승미니 진짜 캐릭터 댕댕이 같았움 🐶 ㄱㅇㅇ

    정인이는 역시 나시야..
    민소매가 어쩜 저렇게 잘 어울리는지 ☺️🩷

    크으… 이엔이 형아네 👍👍👍👍

    와.. 양빵 진짜 뭔데.. 왜케 남자여!!!! 🫢☺️ 흐뭇

   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난 뽀짝즈 🦊🐱🐣🩵💙💓


    쪼꼬미 손 사진 겟겟 ✅

    엔딩무대한 스키즈🖤 너모 뿌듯하쟈나아 ☺️


    나도.. 현장에서 용복이 인사 받고싶었.. 😭😭😭

    핵인싸 이용복씌.. 내가 조아하는 가오리웃음 ☺️

    이런와중이 스키즈 눈에 확띄는 나.. 🫢
    어쩔수없는 스테이다 증맬 💓


    용복아.. 뭐봐..?

    나도 같이 놀라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저 쪼꼬미 주먹 왜케 귀여운건데에 ㅋㅋㅋㅋㅋㅋㅋ

    고양이 손이라고 하는데 난 왜 망고스틴 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하.. 사진 쥬낸 많고 다 올리거 시풍데.. 이만.. 👋

Designed by Tistory.